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맛집

[삿포로] 팬케이크 맛집ㅣ인스타 카페ㅣ라스트민트 팬케이크 & 파르페ㅣMINT

by zzinoey 2022. 6.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핫한 팬케이크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삿포로는 파르페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도쿄에 있을 때보다 팬케이크를 먹으러 가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이 가게처럼 팬케이크와 파르페를 같이 판매하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예전에 대학생 때 도쿄에서 반 년 살아보고, 지금 삿포로에서 계속 지내는 중이라, 다른 지역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예전에 도쿄에서는 Eggs'n Things에 자주 갔었는데 살짝 그립네요.

  제가 갔다 온 곳은 민트라는 곳으로 삿포로 파르코에서 가깝고,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다 민트색, 흰색의 타일로 되어있어 욕실 같은 느낌도 드는데, 좋은 의미로 요즘 인스타 감성에 잘 맞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주문하는 방법도 메뉴표가 따로 없고, 핸드폰으로 QR을 읽어서 거기서 주문을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예전에 레몬이라는 레몬사와 이자까야에서도 이런 방법이었는데, 요새 꽤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핸드폰 화면에서 주문

  팬케이크는 기본과 하프 사이즈가 있어서 적게 드시는 분들은 하프로 드시면 좋을 것 같고, 라인친구 첫등록하시면 음료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까 꼭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음료는 무조건 핫커피로 시키는데 저 날은 이미 커피를 많이 마시고 가서 몸을 생각해서 디카페인으로 시켰습니다.

가게 카운터쪽 파노라마
블루베리 치즈&솔티드 카라멜

  가격대는 종류에 따라 다양하지만 대부분 드링크까지 해서 대충 1600엔 정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치즈크림 믹스베리라 좀 비쌌는데 하프에 드링크도 무료로 받아서 1230엔이었어요. 팬케이크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다음에 가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라스트민트 팬케이크 & 파르페


요새 블로그 쓰면서 침착맨, 궤도 합방을 보고 있는데, 길이도 길고 집중 안하고 틀어놓기 좋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합방한다니 너무 기쁘네요:D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