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맛집

삿포로ㅣ팬케이크 맛집ㅣ인스타 카페ㅣ라스트민트 팬케이크 & 파르페ㅣMINT

by zzinoey 2022. 6.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에서 핫한 팬케이크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삿포로는 파르페를 많이 먹어서 그런지, 도쿄에 있을 때보다 팬케이크를 먹으러 가는 일이 별로 없습니다. 그리고 이 가게처럼 팬케이크와 파르페를 같이 판매하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예전에 대학생 때 도쿄에서 반 년 살아보고, 지금 삿포로에서 계속 지내는 중이라, 다른 지역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예전에 도쿄에서는 Eggs'n Things에 자주 갔었는데 살짝 그립네요.

  제가 갔다 온 곳은 민트라는 곳으로 삿포로 파르코에서 가깝고,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는 다 민트색, 흰색의 타일로 되어있어 욕실 같은 느낌도 드는데, 좋은 의미로 요즘 인스타 감성에 잘 맞는 인테리어였습니다. 주문하는 방법도 메뉴표가 따로 없고, 핸드폰으로 QR을 읽어서 거기서 주문을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예전에 레몬이라는 레몬사와 이자까야에서도 이런 방법이었는데, 요새 꽤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핸드폰 화면에서 주문

  팬케이크는 기본과 하프 사이즈가 있어서 적게 드시는 분들은 하프로 드시면 좋을 것 같고, 라인친구 첫등록하시면 음료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까 꼭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음료는 무조건 핫커피로 시키는데 저 날은 이미 커피를 많이 마시고 가서 몸을 생각해서 디카페인으로 시켰습니다.

가게 카운터쪽 파노라마
블루베리 치즈&솔티드 카라멜

  가격대는 종류에 따라 다양하지만 대부분 드링크까지 해서 대충 1600엔 정도인 것 같습니다. 저는 치즈크림 믹스베리라 좀 비쌌는데 하프에 드링크도 무료로 받아서 1230엔이었어요. 팬케이크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다음에 가서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라스트민트 팬케이크 & 파르페


요새 블로그 쓰면서 침착맨, 궤도 합방을 보고 있는데, 길이도 길고 집중 안하고 틀어놓기 좋아서 애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정기적으로 합방한다니 너무 기쁘네요:D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