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생활

중국 영화 <소년 시절의 너> 재개봉🎥🎞️🍿/ 울산 네일샵 추천💅/ 아우로라 뷰티/ 맛집 추천/ 한중일 퓨전 음식점 이중생업🥩🍝🐟

by zzinoey 2024.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소년 시절의 너>를 보고 온 후기와 울산 네일샵 추천, 맛집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 이 영화는 2019년도 영화로 이번에 재개봉한 거라고 해요. 저는 중국 영화나, 드라마는 잘 안 봐서 이 영화도 몰랐는데 엄마랑 영화를 보러 가려고 현재 상영작 중에 볼만한 걸 찾다가 보러 가게 되었어요. 재개봉인데도 새로 보는 사람이 많은 건지, 이 영화 팬들이 많은 건지 예매율이 꽤 높더라고요. 내용은 후기를 보면 다들 포스터만 보고 그냥 애틋한 로맨스물인 줄 알고 보러 갔다가 충격 먹었다고 하는데 물론 그 안에 로맨스가 있기는 하지만 메인은 대학 입시와 학교 폭력에 관한 이야기라 폭력적인 거 못 보시는 분은 조금 힘드실 수도 있어요.

  전체 적인 내용은 영화 소개를 보시면 될 것 같고 스포가 될 것 같아서 패스하고 감상만 말하자면 연기와 연출이 너무 좋아서 최근에 본 영화중에 제일 몰입해서 봤습니다. 다만 너무 마음 아픈 내용이라 주인공이 연기를 잘해서 더 보기가 힘듭니다. 이양천새(남)와 주동우(여) 둘은 물론 가해자 역할도, 가족도, 경찰도 단 한 명도 연기 구멍이 없었어요. 두 주인공이 감옥에서 재회해서 마주 보고 웃는 장면은 말 한마디 없어도 눈물이 나게 하더라고요. 관객들이  다 몰입해서 그런지 뭐 먹는 소리도 하나도 안 나고 중간중간에 우는 소리만 들렸어요. 그리고 중국 영화가 중국 사회문제를 짚는 것도 정부의 제약이 따를 텐데 사회문제를 다룬 점에서도 볼만하고, 대학 입시와 학교 폭력 문제는 한국도 다를 바가 없기 때문에 한국에 비춰서 생각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만 아까 찾아보니 스토리와 연출에 표절 논란이 있다고는 하네요.

   영화를 보고 나와서 '이중생업'에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영화를 삼산동 롯데백화점 안의 롯데시네마에서 봤기 때문에 거기서 가까운 곳 중에 검색해서 가게 되었어요. 여기가 빈티지풍에 어두워서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퓨전음식이라 독특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마라 차슈 크림 파스타와 열무 육회 물회를 시켰습니다. 차슈는 껍데기가 붙어있고 두꺼워서 좋았고 마라 크림은 크림의 느끼함을 마라가 잡아서 덜 물리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육회 물회는 물회 국물에 생선회가 아닌 육회를 넣은 건데 저는 오히려 평소에 먹던 진짜 물회보다 입에 맞았습니다. 그리고 크림리조또랑 물회를 같이 먹을 일은 진짜 없는데 그런 조합 면에서도 신선하고 좋았어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오후 3시부터 4시 반 아니면 5시까지)

 

이중생업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9 · 블로그리뷰 2,692

m.place.naver.com

   그리고 오늘은 네일을 받으러 갔다왔습니다. 한동안 네일을 쉬다가 중국 가면 또 중국 네일샵에 가보고 싶어서 한 번 하고 갈까 싶어서 오랜만에 갔다 왔어요. 저는 정확하게 원하는 디자인이 있는 것도 아니고, 금액이나 퀄리티도 걱정되어서 매번 오늘의 아트로 하는데, 이번에는 '아우로라 뷰티'라는 곳에 갔다 왔어요. 어쩌다 보니 매번 다른 가게에 가고 있네요. 여기는 오늘의 아트 종류가 저렴하게는 3만 원대부터 7, 8만 원까지 다양하게 있고, 스태프 수가 많은 편이라 예약을 하기가 편합니다. 예약은 카톡으로 하시면 되고, 네일 디자인은 네이버 페이지나 아니면 인스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번에 5만 원짜리 아트로 했어요. 아트는 색깔 변경이나 파츠 변경은 어느 정도 가능합니다. 저도 엄지 하트 속에 있는 알파벳을 제 이니셜로 바꿨어요. 시술 끝나고 네일쌤이 손 사진을 찍어 갔는데 제 폰으로도 한 장 찍을 걸 그랬네요. 양손을 봐야 예쁜데... 여하튼 이걸로 한동안 중국 가서 사진 찍을 때 예쁘게 나오겠군요!

 아트도 가격대도 마음에 드는데 큐티클 정리할 때 피를 좀 봤습니다. 엄청 깔끔하게 정리해주는데 깊게 해서 그런지 피가 좀 나더라고요. 그렇다고 정리 안 된 것도 별로고... 깊이 들어가면서 상처 안내는 게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는 뭐 아픈 건 상관없고 감염 같은 것도 소독 잘하시리라 믿어서 그냥 있었지만 신경 쓰이는 분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아트 디자인이 매달 다양해서 많은 예시 중에 고를 수 있는 점이랑 제가 좋아하는 파트 큼직큼직한 아트가 많다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서 저는 울산에서 또 네일 할 일 있으면 재방문할 것 같아요.

과거 이달의 아트 모음집(아마)

 

아우로라 뷰티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

  중국 네일샵은 어떨지 좀 기대가 되네요. 학교가 구석탱이라 시내에 갈려면 좀 나가야하는데 아마 네일 주기에 맞춰서 3주에 한 번은 꼭 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학교가 구석인 건 오히려 공부도 잘 되고 친구도 생길 것 같아서(대도시 가서 군중 속의 고독 되는 것보다...) 좋은데, 컨텐츠가 많이 없는 것과 여행갈 때 공항가기 불편한 점은 좀 걸리네요. 그래도 앞으로 4일 후에 출국인데 많이 기대중입니다! 모든 게 순조롭게 흘러가기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