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삿포로 일상

⋆。˚☽˚。⋆ 일본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한정품 소개 ⋆。˚☽˚。⋆

by zzinoey 2021. 11.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1월을 맞아 일본에서 판매를 시작한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한정품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딱히 계획은 없지만, 세상은 할로윈 끝나면 바로 크리스마스잖아요~!! 그런 분위기도 느껴볼 겸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들을 좀 찾아봤습니다!!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 하면, 코스메틱 제품이나, 디즈니, 각종 디저트류가 생각이 나는데요. 그래서 그런 제품들 위주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할로윈 파티 사진을 올리기로 했었는데, 아직도 안 올렸네요. 파티가 생각보다 재미가 없었어서 길게 쓸 내용도 없다 보니 글을 쓸 타이밍을 놓쳐버렸습니다.)


1. 록시땅(L' Occitane en Provence)

#록시땅 #홀리데이

  겨울하면 록시땅이죠!! 록시땅이 적당히 인지도도 있고, 뭔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어서 겨울에 보습제품 선물하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이번 홀리데이 제품은 두 종류로 나왔습니다. 왼쪽은 서랍식으로 되어있어, 인기 있는 핸드크림과 네일오일이 본품으로 들어가고, 한정판 바디로션과 12월 한정 신제품을 빨리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른쪽은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캘린더 제품인데요.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하루에 한 칸씩 열어보는 선물입니다. 본품크기 1개와 미니 사이즈 제품 23개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선물 받는 상대에 따라 이런 재밌고 귀여운 제품을 좋아하는 타입과 하나를 받더라도 실용적이고 큰 본품을 받고 싶은 타입으로 나뉠 것 같네요. (가격은 각 세금포함 16,500엔, 9,350엔)

#록시땅 #홀리데이


2. 러쉬(LUSH)

#러쉬 #크리스마스

  그다음은 입욕제 등 각종 샤워 제품으로 유명한 러쉬!! 저는 저를 위해서는 러시를 사본 적이 없고, 선물용으로는 구매해 본 적이 있습니다. 본인이 쓰기엔 가격이 부담스럽지만, 선물용으로는 좋은 느낌인 브랜드인 것 같아요!! 일본은 특히나 거의 모든 집에 욕조가 딸려 있고, 입욕 문화도 발달해 있는 나라이기 때문에 더 선물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 찾아봤는데, 러쉬에서도 캘린더를 파네요!! 대신 3만엔... 30만 원이 넘는 금액입니다. 근데 배스 밤이 대부분이라 배스밤 25개라 치면 비싼 건 아닌 거 같기도 하고... 캘린더 말고도 크리스마스 배스밤 두 개 세트로 2000엔 안 되게 판매하는데, 친구 선물용이면 그 정도가 딱 좋을 것 같아요.

#러쉬 #홀리데이


3. 디즈니(Disney)

#디즈니 #크리스마스캘린더

  디즈니 샵에서도 각종 크리스마스 굿즈를 판매하고 있어요!! 디즈니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보는 게 제일 좋겠지만, 굿즈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저는 예전에 치바의 우라야스 역에 한 달 가까이 살았었는데, 디즈니랜드에서 제일 가까운 마이하마 역까지 마을버스로 100엔, 걸어서도 50분 정도여서 맨날 디즈니 근처로 산책을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우라야스 역에서 강변을 걸어서 디즈니까지 가면 가는 길에 디즈니 성 불꽃이 보여요. 그러면 걷다가 한동안 서서 보고는 했습니다. 그리고 마이하마 역에는 디즈니 익스 피어리라고 디즈니 쇼핑몰이 있는데, 전체적으로 디즈니 마을 분위기에 디즈니 샵도 있어서, 돈 없는 학생들이 디즈니 분위기만 느끼러 가기도 합니다. (쇼핑몰이라 일반 매장이나 음식점도 있습니다. 공차도 있어요!!) 여하튼 삿포로 역에도 디즈니 샵이 있는데 선물용으로 인형이나, 머그컵 같은 것도 좋을 것 같아요!!


4. 고디바(GODIVA)

#고디바 #크리스마스

  고급 초콜릿의 대명사 고디바에서도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이 나왔습니다!! 저도 먹어본 적은 있는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고디바는 크리스마스 색으로 레드가 아닌 핑크를 선택했네요. 케이스는 보관했다가 틴케이스로 활용해 이것저것 보관해두고 싶을 정도로 너무 귀여워요. 트리 모양 케이스가 너무 탐나네요!! 고디바는 크리스마스 말고도, 밸런타인데이, 할로윈데이에도 인기가 많은데, 내년 밸런타인, 화이트데이 제품도 기대가 됩니다!!

가격 4000엔 중반대


5. 로이스(ROYCE')

#로이스 #크리스마스

  삿포로의 유명 기념품 로이스에서도 매년 크리스마스 초코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눈사람, 트리 등 크리스마스 무늬가 들어간 쿠키부터, 너무 귀여운 상자 안에 각종 초코가 들어있는 초코 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초코 집에 초코펜으로 꾸밀 수 있는 DIY 초코 집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사서 꾸며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로이스 생초콜릿 맛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서 행복하네요. 가격은 초코 세트가 3000엔이 좀 안 되는 가격으로 고디바 보다는 매우 저렴합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무엇을 받고 싶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