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일본 생활 팁

일본에 사는 친구에게 선물 보내기/스타벅스 상품권

by zzinoey 2021. 9. 13.
728x90
반응형

썸네일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어떤 꿀팁을 소개해볼까 하다가 예전에 동생이 제 생일 때 스타벅스 상품권을 보내줘서 잘 썼던 기억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일본에 사시는 분 보다 일본에 사는 친구를 두신 분에게 더 도움이 될만한 내용입니다.

 

외국에 사는 가족이나 친구 생일 때, 선물로 물건을 사서 보내려니 배송비도 비싸고 배송방법이나 세관 관련해서 이것저것 알아봐야 해서 번거롭고, 기프티콘을 보내자니 거기서 쓸 수 있는지를 잘 모르겠어서 곤란한데요. 스타벅스 일본 홈페이지에서 스타벅스 eGift를 간편하게 보낼 수 있더라구요. 외국 사이트지만 알기 쉽게 되어있고, 결제 방법도 네이버페이로 가능합니다.


그럼 순서대로 소개해볼게요!💚
https://gift.starbucks.co.jp/

 

https://www.starbucks.co.jp/sb-include/common/meta.html

www.starbucks.co.jp

우선 스타벅스 재팬 eGift 페이지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드링크&푸드 티켓 중 아무거나 골라주세요!
(다음 페이지에 가면 수정이 가능하니까 아무거나 골라주시면 됩니다.)

#1
#2

다음 페이지에서는 원하는 디자인의 카드와 메세지를 적어주세요.
왼쪽 사이드에 프리뷰가 나오니까 참고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스타벅스 어플에 eGift를 추가하면 같은 화면이 뜹니다.)

#3

그리고 드링크와 푸드 티켓을 선택하고, 개수도 선택해주세요.
티켓이 1음료 1티켓 적용이고, 음료가 티켓 가격보다 비싸면 추가요금을 내고 주문이 가능한데, 음료가 더 싼 경우에는 잔액을 돌려주지 않으니, 드링크 티켓은 500엔으로 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저처럼 프라푸치노류 보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무조건 500엔으로!)

#4

그리고 결제화면으로 넘어가서 LINE Pay를 골라주세요. 일본은 우리가 카카오 쓰듯이 라인이라는 어플을 쓰는데요.
라인이 네이버에서 만든 거라 네이버 페이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5

이런 화면이 나오면 이 QR코드를 네이버 모바일앱에 들어가셔서 네이버페이 QR 결제로 스캔해주세요. QR 스캔을 위해 컴퓨터나 패드로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나중에 핸드폰으로 QR을 스캔하는 게 편리하겠죠!! 이렇게 결제를 마치면 링크가 뜨는데, 이 링크를 복사해서 친구에게 보내면 선물하기 완료입니다!

그러면 그 링크를 통해서 친구가 스타벅스 어플에 상품권을 저장할 수 있어요.
저는 스타벅스는 한국에서 사도 전세계에서 쓸 수 있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라 일본어 하나도 못하는 동생이 이래저래 검색해서 보내 준 거더라구요. 동생 덕분에 맛있는 커피랑 케이크 먹고 왔습니다🎂☕

동생이 준 스타벅스 eGift


혹시 일본에 유학간 친구나 일본에서 일하는 친구, 아니면 일본인 친구가 있으신 분들.
일본에서도 스타벅스는 인기가 엄청 많으니, 각종 기념일에 이 방법으로 스타벅스 상품권을 보내면 무조건 좋아할 거예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